현대 N Vision 74 콘셉트, 양산 승인
한국 뉴스 매체 머니투데이의 보도에 따르면 현대차는 N 비전 74 콘셉트의 생산 버전을 제작할 예정입니다.
회사는 5월 27일 계획을 확정하고 양산 모델을 공개할 것으로 알려졌다.
일부는 수소 연료 전지, 일부는 전기 하이브리드인 N Vision 74 개념은 작년에 공개되어 비평가들의 찬사를 받은 670hp 리어 드라이브 스포츠카입니다.
최근 역사상 가장 멋진 컨셉트 카 중 하나가 생산에 들어갈 수 있습니다. 현대 N 비전 74 콘셉트는 작년 한국에서 열린 자동차 회사의 "N 데이" 행사의 일환으로 공개되었을 때 즉각적인 인기를 끌었습니다. 오늘 국내 언론은 현대차가 생산 콘셉트를 승인했으며 5월 27일 공식 발표할 것이라고 보도했습니다.
머니투데이는 웹사이트에 보고서를 게재했지만 특정 출처를 인용하지 않았기 때문에 일부(당사 포함)는 정보의 진실성에 의문을 제기하고 있습니다. 그러나 N Vision 74가 받은 매니아와 미디어 모두의 비판적인 찬사를 고려할 때 대량 생산 모델이 테이블 위에 있다는 것이 완전히 놀라운 것은 아닙니다. 유명한 디자이너 Giorgetto Giugiaro가 쓴 1974년 Hyundai Pony Coupe 콘셉트에서 영감을 받은 쐐기 모양의 차체를 특징으로 하는 콘셉트와 거의 확실히 비슷할 것입니다. 그러나 더 큰 문제는 어떤 유형의 파워트레인을 사용할 것인지입니다.
N Vision 74 컨셉은 미래의 파워트레인 개발을 모색하기 위한 현대차 N 성능 부문의 "롤링 랩" 테스트 베드로 데뷔했습니다. 670마력 하이브리드 EV는 "가상 디퍼렌셜" 역할을 하는 2개의 후면 장착 전기 모터로 구동됩니다. 이 모터는 62.4 kWh 배터리 팩에 의해 전력이 공급되며, 배터리 자체는 확장된 범위를 위한 온보드 발전기 역할을 하는 수소 연료 전지에 의해 공급됩니다. 우리는 심지어 콘셉트카 중 하나를 운전할 수 있을 만큼 운이 좋았습니다. 거기서 우리는 그것의 끊임없는 가속과 인상적인 민첩성을 느꼈습니다.
그 드라이브의 끝에서 우리는 현대가 N Vision 74의 생산 버전을 만들 것이라고 기대하지 않고 떠났습니다. 적어도 새로운 아이오닉 6 세단과 다른 전기 기아 및 제네시스 모델. 우리는 당시 Albert Biermann과 이야기를 나눴고 전 현대-기아 R&D 책임자에서 기술 고문이 된 그는 Car and Driver에 " 우리가 그렇게 하는 것을 보기가 어렵습니다. 차. "
한편, 현대의 N 브랜드 관리 및 모터스포츠 담당 부사장인 Till Wartenberg는 최근 The Autopian 에 논평하여 복고풍 스타일의 2인승을 생산에 투입하고 싶다는 희망을 밝혔습니다. 분명히 Wartenberg의 말은 확인으로 오해되어서는 안 됩니다. 대신 그의 발언과 오늘 한국에서 나온 뉴스는 현대의 책임자들이 이 개념을 현실로 만들 것이라는 희망을 갖게 할 뿐이며 달력이 5월 27일이 되면 알 수 있을 것입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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